[2017 대한민국고객만족브랜드대상] 투자기업 사후관리 운영 금융 브랜드 ‘유니어스펀딩’
㈜유니어스의 브랜드 유니어스펀딩은 ‘2017 대한민국 고객만족브랜드대상’에서 금융브랜드(P2P)부문에 선정됐다. 

유니어스펀딩은 크라우드펀딩 P2P투자 브랜드로 일반인 투자자들에게 자금이 필요한 기업을 소개하고 투자금을 유치 받아 기업들의 자금난 해소를 돕는 온라인 전문 투자업체다. 국내 온라인 P2P투자가 허용된 지난 2015년 첫 선보였다. 

현재까지 약 20여개 업체에 40억원 이상의 투자유치를 진행했다. 평균 투자수익률은 세전 연 16.65%이며 연체 없이 운영하고 있다. 홈페이지를 통해 투자가 가능하고 다양한 담보설정을 바탕으로 안정성을 확보하고자 한다. 

유니어스펀딩의 조재민 대표와 임직원들은 기업투자를 전문으로 하는 인력들로 구성됐으며 엄격한 심사를 통해 기업가치를 평가하고 있다. 또한 투자한 기업의 철저한 사후관리를 통해 안정적인 투자를 할 수 있도록 업체현황을 투자자에게 신속히 보고하면서 운영한다.

유니어스 조 대표는 “투자자들의 안정성을 위한 확실한 서비스 설정에 더욱 힘쓰겠다”며 “크라우드펀딩 시장에서 느리게 성장하더라도 투자자의 소중한 자금을 잃지 않는, 신뢰할 수 있는 회사가 될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