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0호 상품 진행 상황(원금 80% 상환)
2019-06-27 09:55
unius
※ 해당 공지는 최근 업데이트된 순서대로 나열하였습니다. (최신순)

※ 본 상품의 진행 상황은 문자와 홈페이지 공지사항으로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
문자 수신이 안된 경우 아래 3가지 사항 확인 부탁 드리며, 연락처 변경은 고객센터로 전화 주시기 바랍니다.


● 수신이 안되는경우

1.이동통신사에서 자체적으로 특정발신번호, 특정문구 등을 필터링 할 경우
2.회선사용자가 스팸SMS차단, 스팸필터링과 같은 부가서비스를 이용하여 메시지가 필터링된 경우
3.휴대전화 단말기에서 특정번호, 특정문구 등을 차단한 경우




2019.07.16


먼저 당일 지급 예정되어있던 원금 전액의 상환이 어렵게 된 점 진심으로 고개 숙여 사과의 말씀 올립니다.
차주사는 당일 펀딩 상품 원금의 20%와 연 24%로 계산된 지연이자 21일 치만 지급하였습니다.

차주사는 거래처에게 받아야 하는 미지급금으로 남은 원금 상환할 수 있다고 하였으나 지급받은 미지급금이 남은 상환 원금 전액에 부족하게 되어 현재까지 지급받은 금액으로 원금의 20%와 지연이자만 상환하게 되었습니다. 차주사의 대표이사는 법인 직영매장 중 1곳을 매각하여 상환자금을 마련하고 있으며, 인수자의 인수자금 지급 일정에 따라 8월 13일까지 남은 원금 20%와 지연이자 상환하겠다고 전해왔습니다.

남은 원금과 지연되는 기간 동안의 지연이자 모두 상환 완료될 때까지 최선을 다하여 관리하겠으며, 다시 한번 투자자분들의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2019.06.25


먼저 당일 지급 예정되어있던 원금 전액의 상환이 어렵게 된 점 진심으로 고개 숙여 사과의 말씀 올립니다.
차주사는 당일 펀딩 상품 원금의 10%와 연 24%로 계산된 지연이자 29일 치만 지급하였습니다.

차주사는 거래처의 미지급금을 받아 전액 상환하려 하였으나 일부 업체의 지급 일정 지연으로 상환자금 전액 마련이 어렵게 되었으며, 지급받은 금액으로 원금의 10%와 지연이자만 상환하게 되었습니다. 차주사의 대표이사는 거래처 미지급금을 지급받아 상환할 수 있는 일정과 별도로 자금 마련되는 일정을 바탕으로 7월 16일까지 전액 상환 가능하다 전해왔으며, 약속한 시간까지 양해해 주시면 꼭 약속 지키겠다고 시간을 조금만 더 부탁드린다고 하였습니다.

유니어스펀딩은 투자자분들께 전액 상환 소식을 전해드리지 못하게 되어 대단히 죄송하게 생각하고 있으며, 남은 원금 상환과 지연이자 지급까지 최선을 다하여 관리하겠습니다.




2019.05.27


먼저 당일 지급 예정되어있던 원금 전액의 상환이 어렵게 된 점 진심으로 고개 숙여 사과의 말씀 올립니다.
차주사는 당일 약정된 이자와 원금을 상환하기로 하였으나, 원금 50%와 이자만 지급되었습니다.

차주사는 신규 계약을 통해 발생되는 추가 자금으로 상환하려 하였으나, 신규 계약의 진행이 지연되어 신규 계약에 집중하기보단 기존 거래처의 공급량을 늘리기 위해 노력하였습니다. 차주사의 대표이사는 거래처에게 결제 받을 자금으로 만기일에 충분히 상환 가능하다 하였으나 일부 거래처의 미지급으로 인하여 전액 상환이 어렵게 되었습니다. 거래처들이 지급하겠다는 스케줄에 따라 남은 원금 50%와 연 24%로 계산된 지연이자는 6월 25일까지 지급하겠다고 전하였습니다.

지연되는 기간 동안 연 24%로 계산된 지연이자와 원금을 같이 지급해드릴 예정이며, 투자자분들의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유니어스펀딩은 상환 계획과 별개로 추심을 진행하기 위해 5월 27일 집행문을 부여받았습니다.

지금까지 모든 투자 상품의 추심을 문제없이 진행하였으니 이번에도 믿고 기다려주시면 최대한 빠른 시일에 마무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110호 공증서류



※ 110호 집행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