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2,113호 상품 진행 상황(상환 완료)
2019-03-27 09:45
unius
※ 해당 공지는 최근 업데이트된 순서대로 나열하였습니다. (최신순)

※ 본 상품의 진행 상황은 문자와 홈페이지 공지사항으로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
문자 수신이 안된 경우 아래 3가지 사항 확인 부탁 드리며, 연락처 변경은 고객센터로 전화 주시기 바랍니다.


● 수신이 안되는경우

1.이동통신사에서 자체적으로 특정발신번호, 특정문구 등을 필터링 할 경우
2.회선사용자가 스팸SMS차단, 스팸필터링과 같은 부가서비스를 이용하여 메시지가 필터링된 경우
3.휴대전화 단말기에서 특정번호, 특정문구 등을 차단한 경우




2019.06.03


오늘 펀딩 상품의 잔여 원금 전액과 이자율 연 24%로 계산된 지연이자 4일 치 지급되어 전액 상환 완료되었습니다.

저희 유니어스펀딩의 추심을 믿고 기다려주신 투자자님들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여 투자자님들의 투자금을 지키도록 노력하겠습니다.




2019.05.30


먼저 당일 지급 예정되어있던 원금 전액의 상환이 어렵게 된 점 진심으로 고개 숙여 사과의 말씀 올립니다.
차주사는 당일 펀딩 상품 원금의 30%와 연 24%로 계산된 지연이자 30일 치 지급되었습니다.

차주사는 교육생 모집한 자금으로 상환하려 하였으나, 교육 장소 변경으로 인하여 국내 대형 언론사 및 대기업 금융사에서 교육 프로그램 및 교육 장소에 대한 말레이시아 현지 실사를 다시 수행하고 검토 후 광고 진행되어 교육생 모집이 늦어지게 되었습니다. 현재 K 금융사의 검토 완료 후 임직원 자녀 대상으로 교육생 모집하고 있으며, 지금까지 준비한 자금으로 원금 30%와 지연이자 지급하였습니다. 남은 원금 30%는 6월 11일까지 준비하여 상환하겠다고 전하였습니다.

유니어스펀딩은 차주사의 상환 계획과 사업 진행 상황을 수시로 확인하여 빠른 시일에 상환될 수 있도록 관리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약속이 지켜지지 못해 투자자분들께 죄송한 말씀 전하며, 많은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2019.04.30


먼저 약속된 전액 상환을 지키지 못하여 대단히 죄송합니다. 차주사는 4월 30일까지 약정된 이자와 원금을 상환하기로 하였으나, 당일 펀딩 상품 원금의 20%와 연 24%로 계산된 지연이자 33일 치만 지급되었습니다.

차주사는 말레이시아 A 그룹 소유의 국제 학교를 제공받아 영어캠프 및 인턴십 코스 교육생을 모집하고 있으며, 최근 국내 대형 언론사 광고와 K 금융사 임직원 대상으로 모집 시작하였습니다. 현재까지 모집한 교육생을 바탕으로 원금의 20%를 마련하여 일부 상환하였으며, 5월 초 N 금융사와 L 그룹의 교육생 모집 광고가 시작될 예정입니다. 현재 모집하고 있는 교육생과 5월 초 신규 교육생 모집 광고를 바탕으로 5월 30일까지 원금과 지연이자 전액 상환하겠다고 하였습니다.
자금이 모이는 금액에 따라 중간 결산하여 원금의 일부를 중간 지급하겠다고 전해왔습니다.

차주사는 모집 시기가 지연되어 약속된 지급 기일을 지키지 못한 점에 대해 유니어스펀딩과 투자자분들께 대단히 송구스럽다고 전하였으며, 원리금 상환에 최선을 다하여 투자자분들의 양해에 보답하겠다고 하였습니다.

유니어스펀딩은 차주사의 학생 모집을 통한 상환 자금 마련을 지속적으로 확인하여 남은 원금과 지연이자 모두 상환 완료될 때까지 최선을 다하여 관리하겠으며,
투자자분들의 많은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2019.03.28


먼저 약속된 전액 상환을 지키지 못하여 대단히 죄송합니다. 차주사는 3월 29일까지 약정된 이자와 원금을 상환하기로 하였으나, 당일 펀딩 상품 원금의 20%와 연 24%로 계산된 지연이자 29일 치만 지급되었습니다.

영어캠프 장소 제공 업체의 사정으로 인하여 장소를 변경하게 되었으며, 차주사와 MOU 체결한 말레이시아 A그룹 소유의 국제 학교와 호텔로 장소를 변경하여 모집시기가 지연되었습니다. 이로 인해 영어 캠프 모집에 관해 협약한 국내 대형 언론사 및 대기업 L그룹과 K금융사의 캠프 모집 일정이 4월로 지연되었으며, 차주사는 4월 30일까지 남은 원금 전액과 지연이자 지급하겠다고 상환할 수 있는 시간을 달라고 요청하였습니다. 캠프 모집금액과 별개로 대표이사는 상환 자금을 마련하고 있으며, 지금까지 마련한 자금으로 원금의 20%만 상환하게 되었습니다. 믿고 투자해주신 투자자분들에게 약속을 어기게 된 점 진심으로 사죄드리며, 책임지고 원리금 상환하겠다고 전하였습니다.

유니어스펀딩은 차주사의 상환 계획과 사업 진행 상황을 수시로 확인하여 빠른 시일에 상환될 수 있도록 관리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약속이 지켜지지 못해 투자자분들께 죄송한 말씀 전하며, 많은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2019.02.27


먼저 당일 지급 예정되어있던 원금 전액의 상환이 어렵게 된 점 진심으로 고개 숙여 사과의 말씀 올립니다.
차주사는 당일 약정된 이자와 원금을 상환하기로 하였으나, 이자만 지급되었습니다.

차주사는 영어 캠프 수강료로 상환하려고 하였으나, 말레이시아 업체의 사정으로 모집시기가 3월로 연기되어 원금 상환이 어렵게 되었습니다. 차주사의 대표이사는 따로 자금을 준비할 수 있어 투자자분들과의 약속을 어기는 상황은 만들지 않겠다고 하였으나 당일 오전까지 입금하지 못하였습니다. 현재 차주사는 국내 대형 언론사 및 대기업 L그룹과 영어 캠프 모집에 대한 추가 협약도 체결하였으며, 이를 바탕으로 3월 29일까지 전액 상환하겠다고 하였습니다. 투자자분들과 약속한 지급 기일을 지키지 못해 대단히 죄송하며, 변경된 일정에 차질 없도록 최선을 다해 자금 마련하겠다고 전해왔습니다.

유니어스펀딩은 상환 계획과 별개로 절차에 따라 추심을 진행할 예정이며, 2월 27일 집행문을 부여받았습니다. 지연되는 기간 동안 연 24%로 계산된 지연이자와 남은 원금을 같이 지급해드릴 예정이며, 투자자분들의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지금까지 모든 투자 상품의 추심을 문제없이 진행하였으니 이번에도 믿고 기다려주시면 최대한 빠른 시일에 마무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112,113호 공증서류


※ 112,113호 집행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