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1호 상품 진행 상황(상환 완료)
2019-05-27 16:05
unius
※ 해당 공지는 최근 업데이트된 순서대로 나열하였습니다. (최신순)

※ 본 상품의 진행 상황은 문자와 홈페이지 공지사항으로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
문자 수신이 안된 경우 아래 3가지 사항 확인 부탁 드리며, 연락처 변경은 고객센터로 전화 주시기 바랍니다.


● 수신이 안되는경우

1.이동통신사에서 자체적으로 특정발신번호, 특정문구 등을 필터링 할 경우
2.회선사용자가 스팸SMS차단, 스팸필터링과 같은 부가서비스를 이용하여 메시지가 필터링된 경우
3.휴대전화 단말기에서 특정번호, 특정문구 등을 차단한 경우




2019.07.05


당일 펀딩 상품의 잔여 원금 전액과 이자율 연 24%로 계산된 지연이자 8일 치 지급되어 전액 상환 완료되었습니다.

저희 유니어스펀딩의 추심을 믿고 기다려주신 투자자님들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여 투자자님들의 투자금을 지키도록 노력하겠습니다.




2019.06.27


먼저 당일 지급 예정이었던 원금 전액의 상환이 어렵게 된 점 진심으로 고개 숙여 사과의 말씀 올립니다.
차주사는 당일 연 24%로 계산된 지연이자 34일 치만 지급하였습니다.

차주사 대표이사는 개인적으로 투자한 법인에게 투자금 반환 요청하여 당일 전액 상환하려 하였으나, 반환 일정이 1주일 연기되어 지연이자만 지급하였으며, 남은 원금 전액은 7월 5일까지 지급할 수 있다고 하였습니다. 또 한 번 약속을 어기게 되어 투자자분들과 유니어스펀딩에게 진심으로 죄송하다고 전하였으며, 마지막으로 약속드리는 기일에는 확실히 처리하겠다고 하였습니다.

유니어스펀딩은 반환 일정과 반환 여부에 대하여 확인하였으며, 이번 약속은 꼭 지킬 수 있도록 관리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상환 일정 변경에 대하여 진심으로 죄송하며, 투자자분들의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2019.05.24


먼저 당일 지급 예정이었던 원금 전액의 상환이 어렵게 된 점 진심으로 고개 숙여 사과의 말씀 올립니다.
차주사는 당일 투자원금의 10%와 연 24%로 계산된 지연이자 27일 치 지급하였습니다.

차주사의 대표이사는 5월 27일까지 전액 상환하기 위해 자금을 마련하고 있으나 투자자분들과 약속을 지키기 어려울 것으로 판단되어 현재까지 마련된 자금으로 투자원금의 10%와 지연이자만 지급하게 되었습니다. 대표이사는 상환금 마련을 위해 오래전 개인적으로 투자한 법인에게 투자금 반환 요청을 하였으며, 받은 자금으로 상환하려 하였으나 반환 일정이 6월 26일로 결정되어 6월 27일까지는 문제없이 상환 가능하다고 하였습니다. 약속된 시간을 지키지 못해 진심으로 죄송하다고 전해왔으며, 이번에 약속드리는 지급일은 꼭 지키겠다고 하였습니다.

유니어스펀딩은 차주사의 대표이사가 투자한 법인과 반환 일정에 대해 확인하였으며, 차주사가 마지막으로 약속한 상환기일을 꼭 지킬 수 있도록 관리하겠습니다. 투자자분들의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2019.04.29


먼저 당일 지급 예정되어있던 원금 전액의 상환이 어렵게 된 점 진심으로 고개 숙여 사과의 말씀 올립니다.
차주사는 당일 약정된 이자와 원금을 상환하기로 하였으나, 원금 20%와 이자만 지급되었습니다.

차주사는 웨딩사업을 통해 발생되는 수익으로 전액 상환하려고 하였으나 예상보다 부족한 수익으로 원금 중 일부만 준비하게 되어 전액 상환이 어렵게 되었습니다. 약속된 지급일에 전액 상환하지 못해 대단히 죄송하다 전해왔으며, 남은 원금은 대표이사가 개인적으로 준비하는 자금으로 5월 27일까지 상환할 수 있다고 전해왔습니다.

지연되는 기간 동안 연 24%로 계산된 지연이자와 원금을 같이 지급해드릴 예정이며, 투자자분들의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유니어스펀딩은 상환 계획과 별개로 추심을 진행하기 위해 4월 29일 집행문을 부여받았습니다.

지금까지 모든 투자 상품의 추심을 문제없이 진행하였으니 이번에도 믿고 기다려주시면 최대한 빠른 시일에 마무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111호 공증서류


※ 111호 집행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