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2호 상품 진행 상황(원금 10% 상환)
2020-07-27 10:56
※ 본 상품의 진행 상황은 문자와 홈페이지 공지사항으로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
문자 수신이 안된 경우 아래 3가지 사항 확인 부탁드리며, 연락처 변경은 고객센터로 전화 주시기 바랍니다.


● 수신이 안 되는 경우

1. 이동통신사에서 자체적으로 특정 발신번호, 특정 문구 등을 필터링할 경우
2. 회선 사용자가 스팸 SMS 차단, 스팸 필터링과 같은 부가 서비스를 이용하여 메시지가 필터링 된 경우
3. 휴대전화 단말기에서 특정 번호, 특정 문구 등을 차단한 경우



2020.07.29

먼저 당일 지급 예정이었던 원금 전액 상환이 어렵게 된 점 진심으로 고개 숙여 사과의 말씀 올립니다.
차주사는 당일 약정된 이자와 원금을 상환하기로 하였으나 원금의 10%와 연 20%로 일할 계산된 지연이자 32일 치만 지급되었습니다.

차주사는 상환 자금 마련을 위해 행사 일정과 국내에 제품이 들어오는 일정을 확인해가며 노력하였으나 행사 진행 및 제품 수입 일정이 계속 연기되어 상환 일정을 맞추지 못하였으며, 결과적으로 국내 유통회사에 공급할 물량 중 일부만 공급하여 전체 공급대금을 지급받지 못하고 있습니다. 현재까지 마련한 자금으로 원금의 10%와 지연이자만 지급하게 되었으며, 차주사 대표이사는 약속드린 일정에 맞춰 투자자분들에게 원리금 전액을 지급하지 못하고 다시 약속을 어기게 된 점 대단히 죄송하다고 전하였습니다. 현재 차주사는 유니어스펀딩 자금 상환을 위해 지급받는 자금을 최우선으로 상환하고 있으며, 8월 28일까지 남은 원금 전액과 지연이자 상환하겠다고 하였습니다.

유니어스펀딩은 남은 원금과 지연이자 상환 완료까지 최선을 다하여 차주사를 관리하겠으며, 최대한 빠른 시일에 마무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전액 상환 소식을 전해드리지 못해 다시 한번 죄송한 말씀 올리며, 투자자분들의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2020.06.29

먼저 당일 지급 예정이었던 원금 전액 상환이 어렵게 된 점 진심으로 고개 숙여 사과의 말씀 올립니다.
차주사는 당일 약정된 이자와 원금을 상환하기로 하였으나 이자만 지급되었습니다.

차주사는 백화점, 호텔 행사장, 아울렛 행사를 통해 제품 판매하여 상환하려 하였으나 코로나19 영향으로 인해 예정되어 있던 행사가 계속 연기되었으며, 별도로 상환자금 마련을 위해 기존 취급하던 가방류 제품 이외 해외 브랜드 의류 공급하기로 국내 유통회사와 계약하였습니다. 하지만 해외에서 국내로 제품 들어오는 일정도 지연되어 상환 일정을 맞추지 못하였으며, 이자만 지급하게 되었습니다. 차주사 대표이사는 약속한 일정을 맞추기 위해 노력하였으나 결과적으로 투자자분들과의 약속을 지키지 못해 대단히 송구스럽다고 전하였으며, 현재 행사 재개되는 일정과 국내에 제품이 들어오는 일정을 바탕으로 7월 29일까지 원금 전액 상환할 수 있다고 전하였습니다.

약속한 기일까지 연 20%로 일할 계산된 지연이자와 원금을 같이 지급해드릴 예정이며, 투자자분들의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유니어스펀딩은 상환 계획과 별개로 절차에 따라 추심을 진행하기 위해 6월 29일 집행문을 부여받았으며, 지금까지 모든 투자 상품의 추심을 문제없이 진행하였으니 이번에도 믿고 기다려주시면 최대한 빠른 시일에 마무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212호 공증서류
212-delay-1.jpg

※ 212호 집행문
212-delay-2.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