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9호 상품 진행 상황(원금 40% 상환)
2020-08-25 10:12
※ 본 상품의 진행 상황은 문자와 홈페이지 공지사항으로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
문자 수신이 안된 경우 아래 3가지 사항 확인 부탁드리며, 연락처 변경은 고객센터로 전화 주시기 바랍니다.


● 수신이 안 되는 경우

1. 이동통신사에서 자체적으로 특정 발신번호, 특정 문구 등을 필터링할 경우
2. 회선 사용자가 스팸 SMS 차단, 스팸 필터링과 같은 부가 서비스를 이용하여 메시지가 필터링 된 경우
3. 휴대전화 단말기에서 특정 번호, 특정 문구 등을 차단한 경우




2020.09.29

먼저 당일 지급 예정이었던 원금 전액 상환이 어렵게 된 점 진심으로 고개 숙여 사과의 말씀 올립니다.
차주사는 당일 남은 원금 전액 상환하기로 하였으나 원금의 10%와 연 20%로 일할 계산된 지연이자 25일 치만 지급되었습니다.

차주사는 상환자금 마련을 위해 지급받지 못한 미수금을 회수하고 있으나 아직까지 전액을 회수하지 못하여 현재까지 지급받은 자금으로 원금의 10%와 지연이자만 상환하였습니다. 명절에 공급하는 거래처들의 주문을 받아 현재 돼지고기 공급하고 있으며, 미수금 회수 시점과 명절 공급한 물량의 대금 결제일을 바탕으로 전액 상환 일정을 아래와 같이 전하였습니다. 차주사 대표이사는 약속드린 일정과 달리 상환 일정이 변경되어 투자자분들께 다시 한번 사과의 말씀을 전해드린다고 하였으며, 투자자분들의 양해로 지금까지 상환 자금 마련할 수 있었던 점에 대해 감사드린다고 전하였습니다.

10월 15일: 원금 10%와 연 20%로 일할 계산된 지연이자
10월 30일: 남은 원금 전액과 연 20%로 일할 계산된 지연이자

유니어스펀딩은 상환 기일이 또 늦어지게 되어 투자자분들이 느끼시는 답답함을 공감하고 있으며, 투자자분들의 원금 손실 없이 남은 원금 전액과 지연이자 지급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여 노력하겠습니다.




2020.09.04

차주사는 지난번 약속한 지급 일정에 맞춰 원금의 10%와 연 20%로 일할 계산된 지연이자 10일 치 지급하였습니다.

다음 지급 일정은 9월 29일이며, 지급 금액은 남은 원금 전액과 지연이자입니다.
유니어스펀딩은 다음 지급 일정도 문제없이 지킬 수 있도록 수시로 차주사 확인하겠습니다.



2020.08.25

먼저 당일 지급 예정이었던 원금 전액 상환이 어렵게 된 점 진심으로 고개 숙여 사과의 말씀 올립니다.
차주사는 당일 약정된 이자와 남은 원금 전액 상환하기로 하였으나 원금의 10%와 연 20%로 일할 계산된 지연이자 18일 치만 지급되었습니다.

차주사는 상환자금 마련을 위해 돼지고기 공급하고 있으나 돼지고기 공급 일정 지연과 공급 후 아직 지급받지 못한 미수금으로 인해 현재까지 지급받은 자금으로 원금의 10%와 지연이자만 상환하였습니다. 차주사 대표이사는 매년 추석 명절에 공급하는 거래처들의 주문이 예정되어 있어 다음 달까지 전액 상환 가능하다고 하였으며, 투자자분들에게 지킬 수 있는 지급 일정을 아래와 같이 전하였습니다.

9월 04일: 원금 10%와 연 20%로 일할 계산된 지연이자
9월 29일: 남은 원금 전액과 연 20%로 일할 계산된 지연이자

차주사는 빠른 투자금 상환을 위해 필수 경비를 제외한 모든 금액을 유니어스펀딩 자금 상환에 최우선 사용하고 있으며, 변경된 상환 일정에 대해 투자자분들에게 다시 한번 죄송하다고 전하였습니다.

약속한 기일까지 연 20%로 일할 계산된 지연이자와 원금을 같이 지급해드릴 예정이며, 투자자분들의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유니어스펀딩 임직원은 약속드린 상환 일정이 지연되어 투자자분들께 대단히 송구한 마음이며, 차주사가 전한 상환 일정이 계획대로 진행되고 있는지 수시로 확인하여 전액 상환 시점을 앞당길 수 있도록 관리하겠습니다.




2020.08.07

먼저 당일 지급 예정이었던 원금 전액 상환이 어렵게 된 점 진심으로 고개 숙여 사과의 말씀 올립니다.
차주사는 당일 약정된 이자와 남은 원금 전액 상환하기로 하였으나 원금의 10%와 연 20%로 일할 계산된 지연이자 11일 치만 지급되었습니다.

차주사는 별도로 운영하고 있는 농장의 돼지를 도축하여 전액 상환하겠다고 하였으나 장마로 인해 도축한 돼지고기 공급 일정이 지연되어 계획됐던 물량의 약 20%만 공급하였으며, 현재까지 지급받은 자금으로 원금의 10%와 지연이자만 상환하였습니다. 차주사 대표이사는 현재 지연된 공급 일정을 앞당기기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하고 있으며, 약속드린 상환 일정이 길어지고 있는 점에 대해 투자자분들께 진심으로 죄송하다고 전하였습니다. 빠른 투자금 상환을 위해 차주사가 지급받는 물품 대금을 최우선으로 유니어스펀딩 자금 상환에 사용하고 있으며, 8월 25일까지 시간을 주시면 남은 원금 전액과 지연이자를 상환할 수 있다고 하였습니다.

유니어스펀딩 임직원은 투자자분들께 전액 상환 소식을 전해드리지 못하게 되어 대단히 죄송한 마음이며, 차주사의 공급 일정과 법인 운영 상황을 면밀히 체크하여 전액 상환 시점까지 최선을 다하여 관리하겠습니다.




2020.07.27

먼저 당일 지급 예정이었던 원금 전액 상환이 어렵게 된 점 진심으로 고개 숙여 사과의 말씀 올립니다.
차주사는 당일 약정된 이자와 원금을 상환하기로 하였으나 이자만 지급되었습니다.

차주사는 해장국 프랜차이즈 회사와 식자재 공급 계약 체결하여 제품은 생산하였으나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제품 공급 일정이 지연되어 대표이사는 개인적으로 자금을 구해 상환 일정을 맞추겠다고 하였습니다. 하지만 상환 당일까지 자금을 구하지 못하여 이자만 지급하였으며, 별도로 운영하고 있는 농장의 돼지를 도축하여 전액 상환하겠다고 전하였습니다. 돼지 도축 일정과 도축한 고기의 공급 일정에 따라 8월 7일까지 상환할 수 있다고 하였으며, 약속한 일정을 지키지 못해 투자자분들께 대단히 죄송하다고 전하였습니다.

약속한 기일까지 연 20%로 일할 계산된 지연이자와 원금을 같이 지급해드릴 예정이며, 투자자분들의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유니어스펀딩은 상환 계획과 별개로 절차에 따라 추심을 진행하기 위해 7월 27일 집행문을 부여받았으며, 지금까지 모든 투자 상품의 추심을 문제없이 진행하였으니 이번에도 믿고 기다려주시면 최대한 빠른 시일에 마무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229호 공증서류
229-delay-1.jpg

※ 229호 집행문
229-delay-2.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