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8호 상품 진행 상황(원금 75% 상환)
2020-08-27 10:18
※ 본 상품의 진행 상황은 문자와 홈페이지 공지사항으로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
문자 수신이 안된 경우 아래 3가지 사항 확인 부탁드리며, 연락처 변경은 고객센터로 전화 주시기 바랍니다.


● 수신이 안 되는 경우

1. 이동통신사에서 자체적으로 특정 발신번호, 특정 문구 등을 필터링할 경우
2. 회선 사용자가 스팸 SMS 차단, 스팸 필터링과 같은 부가 서비스를 이용하여 메시지가 필터링 된 경우
3. 휴대전화 단말기에서 특정 번호, 특정 문구 등을 차단한 경우



2020.09.07

먼저 당일 지급 예정이었던 원금 전액 상환이 어렵게 된 점 진심으로 고개 숙여 사과의 말씀 올립니다.
차주사는 당일 약정된 이자와 원금을 상환하기로 하였으나 원금의 15%와 연 20%로 일할 계산된 지연이자 34일 치만 지급되었습니다.

차주사는 9월 첫째 주에 지급받는 광고 용역비로 남은 원금 전액 상환하겠다 하였으나 지급받기로 한 대금 중 일부만 지급받아 원금의 15%와 지연이자만 지급하였습니다. 차주사 대표이사는 약속한 지급 일정에 맞춰 전액 상환하지 못해 투자자분들께 너무 죄송하다고 전하였으며, 대금 지급 일정상 10월 7일까지 남은 원금 전액과 지연이자 지급할 수 있다고 하였습니다.

유니어스펀딩 임직원은 또 한번 전액 상환 일정이 미뤄지게 되어 투자자분들께 진심으로 죄송한 말씀 전하며, 차주사가 약속한 기일까지 남은 원금과 지연이자 상환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추심하겠습니다.



2020.08.04

먼저 당일 지급 예정이었던 원금 전액 상환이 어렵게 된 점 진심으로 고개 숙여 사과의 말씀 올립니다.
차주사는 당일 약정된 이자와 원금을 상환하기로 하였으나 원금의 50%와 연 20%로 일할 계산된 지연이자 8일 치만 지급되었습니다.

차주사는 지급받는 광고 용역비와 분양 광고 대금으로 남은 원금 전액 상환하려 하였으나 7월 4일까지 지급받기로한 대금 중 일부만 지급받아 지금까지 지급받은 대금으로 원금의 50%와 지연이자만 지급하였습니다. 차주사 대표이사는 아직 받지 못한 대금 지급일정이 9월 첫째주로 지연되어 9월 7일까지 남은 원금 전액과 지연이자 지급할 수 있다고 하였으며, 투자자분과 약속한 일자에 전액 지급해드리지 못해 대단히 죄송하다고 전해왔습니다.

유니어스펀딩은 남은 원금과 지연이자 문제없이 지급받기 위해 최선을 다하여 차주사를 관리하겠으며, 전액 상환 소식을 전해드리지 못해 대단히 죄송합니다.



2020.07.27

먼저 당일 지급 예정이었던 원금 전액 상환이 어렵게 된 점 진심으로 고개 숙여 사과의 말씀 올립니다.
차주사는 당일 약정된 이자와 원금을 상환하기로 하였으나 원금의 10%와 이자만 지급되었습니다.

차주사는 뮤지컬 공연 광고 계약으로 용역대금을 지급받아 상환하려 하였으나 공연이 연기되어 용역대금을 지급받지 못하였습니다. 차주사 대표이사는 현재 진행하고 있는 타운하우스 광고 계약으로 상환 일정을 맞출 수 있다고 하였으나 대금 지급일이 1주일 지연되어 현재까지 마련한 자금으로 원금의 10%와 이자만 지급하였습니다. 차주사 대표이사는 지연된 자금 받는 즉시 남은 원금과 지연이자 지급하겠다고 하였으며, 8월 4일까지 전액 상환하겠다고 전하였습니다.

약속한 기일까지 연 20%로 일할 계산된 지연이자와 원금을 같이 지급해드릴 예정이며, 투자자분들의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유니어스펀딩은 상환 계획과 별개로 절차에 따라 추심을 진행하기 위해 7월 27일 집행문을 부여받았으며, 지금까지 모든 투자 상품의 추심을 문제없이 진행하였으니 이번에도 믿고 기다려주시면 최대한 빠른 시일에 마무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228호 공증서류
228-delay-1.jpg

※ 228호 집행문
228-delay-2.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