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3호 상품 진행 상황(원금 15% 상환)
2020-09-24 09:54
※ 본 상품의 진행 상황은 문자와 홈페이지 공지사항으로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
문자 수신이 안된 경우 아래 3가지 사항 확인 부탁드리며, 연락처 변경은 고객센터로 전화 주시기 바랍니다.


● 수신이 안 되는 경우

1. 이동통신사에서 자체적으로 특정 발신번호, 특정 문구 등을 필터링할 경우
2. 회선 사용자가 스팸 SMS 차단, 스팸 필터링과 같은 부가 서비스를 이용하여 메시지가 필터링 된 경우
3. 휴대전화 단말기에서 특정 번호, 특정 문구 등을 차단한 경우




2020.09.28

먼저 원금 전액 상환이 어렵게 된 점 진심으로 고개 숙여 사과의 말씀 올립니다.
차주사는 9월 29일까지 남은 원금 전액 상환한다고 하였으나 약속한 일정까지 전액을 마련하기 어렵다 판단되어 당일 원금의 5%와 연 20%로 일할 계산된 지연이자 32일 치만 지급하였습니다.

차주사는 마스크 공급하여 지급받은 대금으로 상환금을 마련하고 있으나 예정되어 있던 수출 공급 계약이 지연되어 약속드린 원금 전액을 마련하지 못하였으며, 최근 공급 계약 체결한 어린이용 캐릭터 마스크 계약금 지급받아 원금의 5%와 지연이자만 지급하게 되었습니다. 차주사 대표이사는 유니어스펀딩 자금 상환 일정을 최대한 앞당기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나 결과적으로 약속을 지키지 못하게 되어 투자자분들께 너무나 송구스럽다고 전하였으며, 신규 체결한 공급 계약은 부천에 위치한 마스크 제조회사(공장 사진 첨부)와 체결한 공급 계약으로 10월 중 2차 성인용 마스크 공급 계약 예정되어 있어 10월 30일까지 시간을 주시면 전액 상환하겠다고 하였습니다.

약속한 기일까지 연 20%로 일할 계산된 지연이자와 원금을 같이 지급해드릴 예정이며, 투자자분들의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유니어스펀딩은 차주사의 계약 진행 내용들을 수시로 확인하고 있으며, 투자자분들의 남은 원금과 지연이자 문제없이 지급되도록 더욱 철저히 관리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투자자분들에게 사죄의 말씀 올립니다.

※ 233호 부천 공장 사진
244-delay-1.jpg




2020.08.27

먼저 당일 지급 예정이었던 원금 전액 상환이 어렵게 된 점 진심으로 고개 숙여 사과의 말씀 올립니다.
차주사는 당일 약정된 이자와 원금을 상환하기로 하였으나 원금의 10%와 이자만 지급되었습니다.

코로나19로 인해 차주사가 공급하던 중국 거래처에서 공급 제품을 한국 마스크로 변경 요청하였으며, 차주사는 마스크 공급을 위해 인천 남동공단에 있는 마스크 제조사와 공급 계약 체결하였습니다. 현재 KF94 마스크와 덴탈 마스크 공급하고 있으며, 지급받은 공급대금으로 전액 상환하려 하였으나 당초 예상보다 생산량이 부족하여 현재까지 공급한 마스크 공급대금으로 원금의 10%와 지연이자 지급하였습니다. 부족한 생산량을 보완하기 위해 마스크 기계 8대 추가 설치할 예정이며, 지급받는 공급대금은 유니어스펀딩 원리금 상환에 최우선 사용하고 있습니다. 차주사 대표이사는 미국 프랜차이즈 매장을 운영하는 M사 직원용 마스크 공급 요청을 받아 수출에 필요한 수출 허용량 확인서 및 샘플 제품 2가지 현지로 발송하였으며, 이외 추가 공급계약도 진행하고 있어 9월 29일까지 전액 상환할 수 있도록 투자자분들께 양해 부탁드린다고 전하였습니다.

약속한 기일까지 연 20%로 일할 계산된 지연이자와 원금을 같이 지급해드릴 예정이며, 투자자분들의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유니어스펀딩은 상환 계획과 별개로 절차에 따라 추심을 진행하기 위해 8월 27일 집행문을 부여받았으며, 지금까지 모든 투자 상품의 추심을 문제없이 진행하였으니 이번에도 믿고 기다려주시면 최대한 빠른 시일에 마무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233호 공증서류
233-delay-1.jpg

※ 233호 집행문
233-delay-2.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