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출금 문자 인증 오류 해소와 동시에 지연 출금 방식으로 변경되어 정상적으로 출금 가능하였으나 은행 시스템 제공 업체의 예치금 보관 은행 변경으로 인해 현재 오류가 발생되고 있으며, 당분간 예치금 출금이 급히 필요하신 분들은 아래 이메일 주소로 출금 신청 부탁드립니다. 은행 시스템 업체는 매주 금요일~목요일까지 접수된 신청 리스트를 통해 매주 금요일 출금 진행된다고 하였으며, 해당 출금 방식은 예치금 보관 은행 변경에 따른 프로세스 정리 때까지만 진행한다고 전하였습니다. 프로세스 정리가 언제까지 진행될지 아직 예측할 수 없으나 답변 듣는 대로 투자자분들에게 전달드리도록 하겠으며, 이용에 불편을 드리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이메일 출금 신청 시 제목은 '출금 신청'이라고 부탁드리며, 아래 내용 작성 후 이메일 부탁드립니다.
투자자 이름 :
투자자 아이디 :
반환 요청 금액 :
반환 요청 계좌 :
출금 신청 이메일 주소 : unius@unius.co.kr
2024.05.21
현재 급히 예치금 출금이 필요하신 분들에 한하여 임시로 반환 처리할 수 있도록 조치하고 있습니다. 은행 시스템 제공 업체 확인 결과 은행 정책 변경으로 인해 가상 계좌에서 출금 요청 후 가상 계좌의 잔액은 즉시 변동되나 투자자분들의 실제 계좌 입금까지 영업일 기준 1~2일 정도 소요된다고 하였습니다.
2024.05.16
먼저 은행 정책 변경으로 아직까지 예치금 출금 인증에 대한 문제를 해소하지 못하고 있는 점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 올립니다.
은행 시스템 제공 업체는 출금 절차 변경으로 인해 아직 작업이 완료되지 못한 상황이며, 급히 예치금 출금이 필요하신 분들에 한하여 임시로 반환 처리할 수 있도록 조치하겠다고 전하였습니다. 아래 이메일 주소로 투자자 성함과 홈페이지에 등록된 투자자분의 실제 출금 계좌 번호 보내주시면 은행 시스템 제공 업체에 전달하여 반환 처리 진행하도록 하겠으며, 반환은 영업일 기준 1~2일 정도 소요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이메일 주소 : unius@unius.co.kr
2024.04.16
은행 시스템 제공 업체는 은행 정책에 따라 출금 진행할 수 있도록 개발이 완료되어 전일 은행 측에게 운영 전환 요청 공문 전달하였으며, 운영 전환 완료 시 바로 출금 작업 진행할 수 있을 것 같다고 전하였습니다. 작업 완료 시 정상적인 출금 가능할 것으로 보이며, 유니어스펀딩은 추후 진행되는 사항 전달받아 다시 한번 안내드리겠습니다.
2024.03.26
은행 시스템 제공 업체는 새로운 은행 모듈 작업이 당초 계획보다 늦어지고 있으나 현재 예상되는 일정으로 늦어도 4월 5일까지 완료될 것이라고 하였으며, 현재 은행으로부터 테스트용 모계좌를 전달받았고 밴사와 함께 입출금 테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하였습니다. 작업 완료되는 대로 출금 절차 안내드린다고 하였으며, 유니어스펀딩은 추후 진행되는 사항 전달받아 다시 한번 안내드리겠습니다.
2024.03.08
은행 시스템 제공 업체는 은행 정책 변경으로 인한 출금 관련하여 새로운 모듈 작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3월 15일까지 단위 테스트, 3월 22일까지 통합 테스트 및 반영 진행될 예정이라고 전하였습니다. 개발 적용이 완료되어 출금 문지 인증 가능하게 되면 출금 방식 등에 대한 내용을 정리하여 다시 안내드린다고 하였으며, 이용에 불편을 드려 진심으로 사과 말씀드립니다.
2024.02.20
은행 시스템 제공 업체의 확인 결과 갑작스러운 은행 정책 변경으로 인해 동일한 은행 시스템을 사용 중인 모든 업체의 출금이 현재 진행되지 않고 있으며, 은행 정책에 맞춘 출금 인증에 대한 추가 개발 진행하고 있다 전하였습니다. 아직 확정된 것은 아니나 예전과 동일하게 출금 인증 후 바로 입금되는 형태가 아닌 몇 시간 이후 지연 이체 되는 형태로 출금 진행 예상되며, 이달 중으로 개발 완료하겠다고 전하였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하며, 추후 진행되는 사항 다시 한번 안내드리겠습니다.
2024.02.08
출금 문자 인증 오류 관련 은행 시스템 제공 업체의 확인 결과 은행 정책 변경으로 인해 출금 인증 관련 새로운 출금 모듈을 개발하였으나 새로운 출금 모듈 적용 작업 중 추가 개발이 필요하게 되어 현재 개발 진행하고 있으며, 적용 시점까지 약 1주일 정도의 시간이 소요될 것이라고 전달받았습니다. 은행 시스템 제공 업체도 갑작스럽게 은행으로부터 내용을 통보받은 부분으로 최대한 빠르게 작업 진행하겠다고 하였으며, 적용 완료 후 추가 공지 안내드리겠습니다.
2024.02.07
현재 출금 진행 간 문자 인증 네 자리 번호 회신 시 정상적인 응답이 없는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해당 내용 관련하여 은행 시스템 제공 업체 개발팀에서 확인 중에 있으며, 오류 해결이 완료되면 다시 한번 안내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